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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유통

유니클로 에어리즘 2만장 쏜다···신상 '에어리즘 메쉬 브리프' 증정

유니클로가 새롭게 출시된 ‘에어리즘(AIRism)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2만 장을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4월 5일부터 4월 14일까지 온라인 스토어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새롭게 출시된 ‘에어리즘(AIRism)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2만 장을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의 뛰어난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4세 이상의 유니클로 애플리케이션 및 온라인 스토어 통합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기존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에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리즘 메쉬 소재가 적용된 본 제품은 입는 순간 피부에 시원한 감촉이 느껴지고 땀을 흘려도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유지한다. 봉제선과 허리밴드, 라벨을 모두 제거한 심리스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피부에 거슬림 없는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에어리즘은 매끄러운 감촉과 수분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탁월한 기능성으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여름철 대표 테크놀로지 소재다”라며, “유니클로는 제품의 뛰어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일상에 도움이 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를 더욱 많은 고객님이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체험 이벤트의 당첨자는 4월 19일 유니클로 애플리케이션 메시지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며,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해 교환 쿠폰을 보여주면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의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여름을 앞두고 유니클로는 메쉬 브리프와 같은 이너웨어부터 코튼 크루넥 T와 같이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아이템까지 다양한 에어리즘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다. 에어리즘(AIRism)은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Toray)'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장기간의 R&D를 통해 탄생시킨 자사의 대표적인 테크놀로지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과 극세섬유를 사용하여 매끄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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