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한국 No.1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앰버서더 미야오(MEOVV)와 함께한 ‘토탈 리페어 5 (TOTAL REPAIR 5)’ 캠페인을 공개했다.
‘엉킴 없는찰랑 결로 손상 고민 리셋’ 콘셉트로 한, 로레알파리의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은무대 위 강한 조명에서도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아티스트 미야오와 함께 차별화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캠페인 속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는 작은 움직임 하나에도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머릿결이 돋보이는 헤어 실루엣으로 멤버 각자 매력을 보여주었다. 찰랑이는 스타일이 돋보이는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은 4월 21일부터 로레알파리 공식 유튜브 계정을 비롯한 각종 매체를 통해 선보인다.
로레알파리의 연구기술로 탄생한 토탈 리페어 5 라인은 마이크로세라마이드 성분이 모발에 한 올, 한 올 빈틈없이 밀착해 손상모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 보호막을형성해 준다. 단 1회 사용으로 5대 손상 징후인 끊어짐, 건조함,푸석함, 윤기, 끝 갈라짐을 즉각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손상 고민 리셋 시켜줄 세라마이드 클렌징 샴푸‘토탈 리페어 5 샴푸'는 부드럽고 쫀쫀한 미세거품이 모발은 물론, 두피 각질과 피지 노폐물을 잔여감 없이 개운하게 클렌징 해주고, 손상 모발을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소비자 만족도 100%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은 기름지지 않는 산뜻한 크림 제형으로 헤어스타일과 볼륨을 해치지 않는 데일리 데미지 케어가 가능하다. 헤어팩을 데일리로 ‘1일 1팩’ 사용 시, 5대 손상 징후를 즉각 케어해 매일 찰랑이는 머릿결을경험할 수 있다.
한편, 미야오는 4월 28일 싱글 '핸즈 업'(HANDS UP)을 선공개한 후 다음 달 12일 첫 번째 미니 앨범 '마이 아이즈오픈 바이드'(MY EYES OPEN VVIDE)를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