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0 (월)

  • 맑음동두천 11.9℃
  • 맑음강릉 14.2℃
  • 맑음서울 12.3℃
  • 맑음대전 14.2℃
  • 맑음대구 15.6℃
  • 맑음울산 15.5℃
  • 맑음광주 14.0℃
  • 맑음부산 16.7℃
  • 맑음고창 12.4℃
  • 맑음제주 16.7℃
  • 맑음강화 10.5℃
  • 맑음보은 13.0℃
  • 맑음금산 14.1℃
  • 맑음강진군 15.3℃
  • 맑음경주시 15.5℃
  • 맑음거제 14.0℃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인테리어 끝판왕' 발뮤다 더 토스터가 벌써 10년?…발뮤다 기술력·고객사랑 비결 그리고 브랜드 철학 '재조명'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발뮤다 더 토스터(BALMUDA The Toaster)'의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행사를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년간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5년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발뮤다 더 토스터는 5cc의 스팀 테크놀로지와 정교한 온도 제어 기술로 '갓 구운 빵'의 맛을 완벽하게 재현하며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출시 후 '토스터는 빵을 굽는 기기'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완벽한 토스트 맛'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전으로 인식되며 신혼부부 필수 혼수 가전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이후 국내 누적 출하량이 총 51만대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이 '토스터기'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제품으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이번 10주년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발뮤다 더 토스터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10주년 기념 한정판 토트백과 전용 트레이 그릴팬을 증정한다.

 

 

발뮤다 더 토스터 10주년 기념 캠페인은 2025년 9월 22일부터 10월 12일까지 발뮤다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발뮤다는 2003년 일본 도쿄에서 시작돼 2012년 한국에 진출한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현재 12개 국가에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미래를 창조적으로 그리고 기술의 힘으로 실현한 '가전제품'이라는 현대인의 '도구'를 통해 일상 속에서 가슴 뛰는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기를 희망한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2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382억원 추가매입·총 8741억원 주식 매입…"주주가치 제고 총력"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셀트리온그룹 지주회사(이하 지주사)인 셀트리온홀딩스(이하 홀딩스)가 셀트리온 주식을 대규모로 매입하는 가운데 약 3,382억원 규모의 추가 주식 매입을 단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홀딩스는 지난 7월 수익성을 개선하고 자회사 기업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대규모 셀트리온 주식 매입 계획을 발표했다. 실제로 홀딩스가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매입한 셀트리온 주식 규모는 약 5,359억원에 이른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홀딩스는 지난 10월 28일 약 2,880억원 규모의 추가 주식 매입 계획을 예고한데 이어, 오늘 이 계획보다 500억원 이상 증액한 약 3,382억원 규모의 주식을 매입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추가분까지 합하면 홀딩스의 올해 총 셀트리온 주식 매입 규모는 8,741억원에 달한다. 홀딩스의 이번 주식 추가 매입 결정은 셀트리온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투자 판단 조치다. 특히, 내재 가치보다 과도하게 저평가 된 자회사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주주가치 제고는 물론 지분 확대를 통해 예상되는 배상 확대 등 수익성 확보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셀트리온의 주주가치 제고 노력은 대주주를 포함해 전 그룹 차원에서 이뤄지고 있

"소방관은 국민을, 한컴은 소방관을 지킨다"…한컴라이프케어, 공기호흡기 ‘AS70’로 소방안전 라인업 '완성'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한컴그룹 계열사이자 소방·방산·안전 장비 전문기업 한컴라이프케어가 소방관의 현장 안전성과 작업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차세대 공기호흡기 ‘AS70’을 출시했다. 한컴라이프케어는 전국 시·도별 소방품평회에서 신형 공기호흡기 AS70과 방화헬멧 PG-1에 더해, 새롭게 개발한 특수방화복 SCA CF20을 함께 공개한다. 이로써 소방대원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핵심 장비 3종을 완성하며, 기술력과 현장성을 모두 갖춘 통합 소방안전 설루션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공기호흡기 AS70은 사용자의 임무 환경에 따라 기능을 자유롭게 구성하는 모듈형 설계를 적용했다. 분리형 통신모듈, 무선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열화상 카메라가 통합된 무선 인명구조경보기(PASSTIC) 등을 상황에 맞게 조합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기존 대비 약 10% 가벼운 타입 3(Type 3) 경량형 용기를 개발해 대원의 체력 소모를 줄였다. 무선 통신 기반 디지털 게이지는 잔여 공기량, 호흡 가능 시간, 투입 시간 등을 직관적으로 표시한다. 저압 경보(75bar 이하 시 시각·음향·진동 동시 작동)와 HUD 압력 표시 시스템을 갖춰 비상

"대전은요?" 7년 만에 새롭게 오픈하는 유니클로…‘롯데백화점 대전점' 3배 확장 리뉴얼 오픈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대전의 중심 상권인 롯데백화점 대전점 2층에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11월 14일 리뉴얼 오픈한다. 대전에서 7년 만에 새롭게 오픈하는 매장인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대전시 서구 괴정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내 약 1200m2(366평)의 규모로, 여성, 남성, 키즈 & 베이비 등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본 매장은 차별화된 매장 디스플레이와 지역 협업 상품 등을 통해 대전에서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기존 대비 약 3배 이상 확장된 규모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입점한 의류 브랜드 중 가장 큰 매장이다. 특히 이전에 없었던 키즈&베이비 상품존이 새롭게 추가되는 등 판매 상품 또한 360여 품목으로 크게 늘었다. 넓고 트인 공간으로 구성된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메인 입구를 전면 개방형으로 설계하여 외부에서도 쉽게 매장 내 디스플레이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가운데에는 백화점 1층 성심당에서 바로 입장할 수 있는 전용 에스컬레이터가 연결되어 다양한 동선으로 고객이 매장을 찾을

‘매일 셀렉스배 한국시니어오픈 골프대회’에서 황인춘 '우승'…총상금 2억원, 셀렉스 1년 구독권 '풍성'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매일홀딩스(대표 김정완∙권태훈)와 자회사 매일유업과 매일헬스뉴트리션 및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한 『매일 셀렉스배 제30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전라북도 고창군 고창컨트리클럽에서 예선전을 포함해 4일 간의 일정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만 50세 이상의 국내외 프로 및 아마추어 골퍼 114명이 참가했으며, 총상금 2억원을 걸고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됐다. 치열한 접전 끝에 황인춘 선수가 최종 합계 13언더파 203타(68-69-66)를 기록하며 1위로 선정되어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손준호 선수는 10언더파 206타(73-67-66)로 2위를 차지했다. 또한 6일 열린 2라운드 경기 13번 홀에서는 강형규 선수가 홀인원을 기록해 경품으로 근력단백질이 함유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플러스’ 제품 1년 정기구독권을 선물 받기도 했다. ‘매일 셀렉스배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는 대한민국 시니어 골프의 발전을 대표하는 대회이다. 주최사인 매일유업과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건강한 시니어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매년 대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중장년층 소비자에게 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