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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유통

쿠쿠,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4관왕…정수기‧공청기‧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까지 휩쓸다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202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4개 부문에서 대상을 석권했다.

 

27일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쿠쿠홈시스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 쿠쿠전자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올해 첫 대상을 수상한 쿠쿠전자의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점유율을 끌어올려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제품군이다. 우수한 성능은 물론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한 것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졌고, 대상 수상까지 이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또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쿠쿠홈시스의 정수기는 직수 얼음과 100°C 끓인 물을 모두 제공하는 제로 100 슬림 얼음 정수기 외에도 스팀 100 정수기 등 디자인 및 기능에 따라 풍성한 라인업을 보유해 주된 사용 용도와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 역시 50평까지 청정하는 대용량 공기청정기, 노르딕 감성 디자인의 헤리티지 공기청정기 등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선정한다.

 

쿠쿠는 뛰어난 기술력과 체감 성능, 사용자 니즈를 고려한 지속적인 품목 확대를 통해 소비자 만족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켜 4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쿠쿠는 미식 생활을 위한 미식가전부터 생활가전까지 가치를 인정받으면서 종합가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증명했다.

 

쿠쿠는 국내 대표 종합가전 브랜드로서 생활가전 전반의 가치를 끌어올리고 고객의 생활에 행복한 감동을 선사한다는 경영 철학 아래,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쿠쿠의 3대 기술(히팅‧냉동제빙‧열교환)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 소비자가 실제 사용 시 접할 수 있는 체감 성능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쿠쿠 허재영 전무는 “쿠쿠가 올해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생활가전부터 미식가전까지 4개 부문에서 대상을 석권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 쿠쿠는 한 차원 높은 기술력과 사용자 중심의 혁신을 바탕으로 보다 실질적인 가치와 행복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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