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미국우주재단의 기술 인증 27주년을 기념해 ‘템퍼 유니버스(TEMPUR UNIVERS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3일까지 전국의 템퍼 공식 판매처(백화점, 아울렛, 전문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주요 제품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템퍼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목과 어깨 곡선을 지지해 압력을 완화하는 '템퍼 오리지날 베개'를 증정하며, Q사이즈 이상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 2개를 증정한다.
템퍼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방수 커버 ▲7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템퍼 목 베개' 2개 ▲1200만원 이상 구매 시 ‘템퍼 롱 허그 쿠션’ ▲1500만원 이상 구매 시 '템퍼 여행용 세트(여행용 타퍼∙베개 구성)'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템퍼는 미국항공우주국(나사, NASA)에서 인정[1]하고 미국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에서 인증한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다. 템퍼가 생산하는 모든 매트리스와 베개는 특유의 '템퍼 소재(TEMPUR Material)'로 제작되며, 이 소재는 1960년대 후반 NASA 과학자들이 우주선 이착륙 시 비행사에게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개발한 기술에서 비롯됐다. 현재까지도 이 생산 공식은 극소수만 알고 있는 핵심 기술로 관리되고 있다.
이러한 기술적 성과를 바탕으로 템퍼는 1998년 미국우주재단 기술 인증 마크를 획득했으며, “NASA의 혁신적 소재를 일상에 적용해 인류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행사”라며 “우주 기술이 집약된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가치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