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8 (화)

  • 흐림동두천 15.1℃
  • 흐림강릉 15.7℃
  • 흐림서울 16.5℃
  • 흐림대전 19.4℃
  • 흐림대구 19.1℃
  • 흐림울산 19.5℃
  • 흐림광주 22.1℃
  • 흐림부산 21.7℃
  • 구름많음고창 23.2℃
  • 맑음제주 26.3℃
  • 흐림강화 15.4℃
  • 흐림보은 18.0℃
  • 구름많음금산 19.7℃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18.6℃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치킨계의 싸이 ‘빅싸이순살’, 르세라핌과 함께 즐긴다…맘스터치, ‘르세라핌 Pick' TV 광고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을 출시하고, ‘갓성비’ 치킨 맛집의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는 멤버들이 강력 추천하는 신메뉴인 ‘빅싸이순살’과 맘스터치의 인기 버거, 그리고 해당 세트의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구성된다. ‘빅싸이순살’은 ‘치킨 맛집’ 맘스터치가 기존 인기 메뉴인 ‘싸이순살’의 조각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워, 더 커진 만큼 풍부한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100% 닭다리살의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갓성비’ 순살치킨이다.

 

맘스터치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판매하는 ▲‘빅싸이순살 Crazy 맥스 세트’와 ▲‘빅싸이순살 Perfect 아라비아따 세트’, 그리고 철판 조리 시설을 갖춘 500여 개 매장에서 주문이 가능한 ▲‘빅싸이순살 시그니처 불고기버거 세트’까지 총 3종으로 이번 신메뉴를 출시했다.


‘빅싸이순살 Crazy 맥스 세트(26,100원)’는 순살 치킨 양을 더욱 푸짐하게 늘리고 케이준양념감자까지 더해 2~3인도 넉넉히 즐길 수 있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맥스’ 1박스,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과 함께, 르세라핌 각 멤버들의 사진과 응원의 메시지가 적힌 타로카드와 탑로더(카드 보관함)가 포함된 ‘르세라핌 포토참’이 제공된다.

 

‘빅싸이순살 Perfect 아라비아따 세트’와 ‘빅싸이순살 시그니처불고기버거 세트’는 각각 프리미엄 치킨버거인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철판에 구워 육즙 가득한 ‘시그니처불고기버거’ 세트 1개와 함께, ‘후라이드빅싸이순살 레귤러’ 1박스, ‘르세라핌 포토참’으로 구성된다.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에 포함된 ‘빅싸이순살’은 별도 금액 추가 시 ‘맘스양념’, ‘간장마늘’, ‘핫치즈’, ‘꿀간장누룽지’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하다.

 

맘스터치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는 내점을 비롯해 맘스터치 자사 앱과 주요 배달앱 등 전 채널에서 판매한다. 다만, 각 매장 별 상황에 따라 ‘르세라핌 포토참’ 재고가 소진되는 경우, 해당 매장의 해당 세트 판매는 조기 종료된다.

 

또한 맘스터치는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 출시와 함께 지난 1일 신규 TV 광고 송출을 시작하고, 르세라핌과 함께 본격적인 신메뉴 ‘빅싸이순살’ 알리기에 나섰다.

 

광고 영상은 ‘치킨 맛집’ 맘스터치가 만든 놀랍도록 바삭하면서 육즙이 가득한 100% 닭다리살의 갓성비 ‘빅싸이순살’ 제품 특징을 멤버들이 직접 부른 중독성 있는 CM송을 통해 전달한다. 르세라핌과 함께한 맘스터치 ‘빅싸이순살’ CF는 TV와 맘스터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커진 사이즈만큼 육즙과 맛이 업그레이드된 갓성비 ‘빅싸이순살’과 싸이버거, 시그니처불고기버거 등 맘스터치의 베스트버거, 그리고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담은 이번 세트 출시가 맘스터치와 소비자 모두에게 행복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싸이버거를 개발한 원조 ‘치킨 맛집’ 맘스터치 특유의 치킨 DNA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6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LG에너지솔루션, 세계 최초 ‘5분 배터리 진단 서비스’ 혁신...중고 전기차 시장 신뢰도↑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5분 전기차 배터리 진단 서비스’인 ‘비원스(B.once)’를 2025년 10월 27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단 한 번의 진단만으로 차량에 탑재된 배터리의 잔존 용량, 전압, 온도 등 핵심상태를 최대 5분 만에 신속·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혁신적인 평가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배터리 평가 방식: 퀵 스캔 & 파워 스캔 비원스는 진단 방식에 따라 ‘퀵 스캔’과 ‘파워 스캔’ 두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퀵 스캔’의 경우, 온보드 진단기(OBD)를 연결하고 시동만으로 5분 내 배터리 상태를 간편 진단한다.​ ‘파워 스캔’은 50~80% 구간 실제 충전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도화된 분석을 제공하며, 충전 종료 후 30분 내로 평가서 발급이 가능하다. 특히 타사 서비스가 최소 5일 주행데이터를 요구하는 것과 달리, 짧은 시간에 객관적·정밀 진단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압도적 기술력과 객관성 LG에너지솔루션은 전 세계에서 1만건 이상의 배터리 관리 및 진단 특허를 통해 구축된 독보적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설계 역량을 바탕으로 비원스를 개발했다. 회사는

[랭킹연구소] '준오헤어 대박' 이을 헤어 프랜차이즈에 PEF '러브콜' 후끈…차홍·리챠드·마끼에·아이디·박승철·로이드밤·리안·이가자 順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이종화 기자]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들이 국내 미용실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준오헤어 인수 성공을 계기로 제2의 대박 브랜드를 찾는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2024년 국내 미용실 프랜차이즈 전체 시장은 지속 성장중이며, 한류 문화 확산과 K-뷰티 붐에 힘입어 글로벌 진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블랙스톤이 지난 2025년 9월 준오헤어의 경영권을 약 5600억원에 인수하며 기업가치를 8000억원으로 평가한 바 있는데, 이에 힘입어 미용실 프랜차이즈 업계 전반에 걸쳐 글로벌 자본의 대규모 유입이 본격화하는 양상이다.​ 준오헤어는 1982년 창립 이래 전국 180여개 매장과 3000여명의 직원을 거느린 국내 최대 프리미엄 미용실 브랜드로, 지난해 기준 매출 약 3000억원과 EBITDA(상각전영업이익) 370억원을 기록했다. EBITDA 대비 멀티플이 20배에 근접하는 고평가를 받으면서, 부동산 장부가액 2000억원을 제외해도 13배 이상의 이익 배수가 인정받고 있다.​ 주목할 점은 글로벌 PEF들이 현지에서 이미 자리 잡은 미용실 브랜드를 해외 진출의 교두보로 삼아 기업가치를 대폭 끌어올릴 전략을 모색 중이라는 것이다. 준오

[이슈&논란] SK家 대법원 이혼판결에 노소영 "지금 말씀드리는 건 적절치 않아"…AI기술 만능주의 한계 '지적'

[뉴스스페이스=김정영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재산분할 소송이 또 한 번 주요 변곡점을 맞았다. 최근 대법원은 2심이 인정했던 약 1조3808억원의 재산분할 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다시 서울고등법원으로 환송하면서 세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해 노소영 관장은 강연 차 영국 케임브리지대에 머무르는 중 “지금 그에 대한 말씀을 드리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언론에 말을 아꼈다.​ 대법원 판결, ‘노태우 비자금’ 문제로 2심 뒤집혀 2025년 10월 16일, 대법원 1부(주심 서경환 대법관)는 2심이 인정했던 1조3808억원의 재산분할에 대해 핵심 근거였던 노태우 전 대통령의 300억원 비자금이 SK그룹 계열 자산 형성에 기여했다는 점을 받아들이지 않고, 파기환송을 결정했다. 대법원은 “뇌물로 조성된 불법 자금은 재산분할의 대상이 될 수 없다”며, “사돈 자녀 부부에게 지원하고 국가의 자금 추적 및 추징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한 행위는 사회질서에 반한다”고 명시했다.​ 2심 재판부는 앞서 노태우의 비자금이 최 회장 부친인 고(故) 최종현 회장에게 흘러 들어가 SK그룹의 종잣돈이 됐으며, 이와 함께 SK 주식도 분할 대상

[이슈&논란] HD현대·코오롱그룹, 2025 임원 인사…"조직 안정과 세대교체로 미래 전략 가속"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국내 대기업인 HD현대와 코오롱그룹이 10월 24일 2025년도 정기 임원 인사를 일제히 실시하며 경영 혁신과 전략 추진력을 대폭 강화했다.​ HD현대, 조직 안정 및 글로벌 전략 속도 HD현대는 지난 17일 정기선 회장의 취임 및 사장단 인사에 이어 불과 일주일 만에 후속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승진 및 발령 인원은 총 80명으로, 지난해(79명)와 유사하지만 승진 규모는 소폭 확대됐다. 세부적으로는 부사장 7명, 전무 20명, 상무 신규 53명이 임명됐다. 이 같은 신속한 인사 조치는 미국 등 해외사업 확대에 맞춰 실행력과 전문성을 입증한 인재를 전면 배치함으로써, 그룹 전반의 사업 조정과 대내외 불확실성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인사로 분석된다.​ HD현대 관계자는 “2025년 임원 인사를 통해 조직 안정화를 추진하는 동시에, 전 계열사 사장단이 참여하는 2026년 경영계획 전략회의를 12월 초 개최할 예정”이라며 “구체적인 실행 로드맵을 마련해 미래 전략 추진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코오롱그룹, 세대교체와 신사업 역량 강화 코오롱그룹은 이번 인사에서 총 31명을 승진·발령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방점을 찍었다. 주력

케이트 블란쳇·로저 페더러, 히트텍 입었다…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앞세워 '겨울패션' 돌풍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로저 페더러와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함께한 새로운 히트텍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로저 페더러는 오랜 기간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왔으며, 케이트 블란쳇은 지난 8월 25일 새롭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임명됐다. 히트텍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전 세계 겨울 패션의 혁신을 이끌어 온 아이템이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에서는 각자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여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터틀넥과 남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크루넥 티셔츠를 입은 케이트 블란쳇과 로저 페더러를 통해, 겨울 시즌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히트텍을 소개하고 있다. 두 앰버서더가 착용한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엑스트라웜)는 캐시미어 9% 함유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본 히트텍 소재보다 1.5배 더 따뜻하고, 기본 엑스트라웜 히트텍보다 약 30% 더 가벼운 점이 특징이다. 적당한 비침이 있는 소재와 긴 소매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며, 초가을부터 초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