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가 다방과 함께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를 전개한다. [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가 다방과 함께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를 전개한다. [크린토피아]](/data/photos/202304/605_586_130.jpg)
[뉴스스페이스=이은주 기자]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부동산 플랫폼 ‘다방’과 손잡고 소비자들의 봄 맞이 방청소 노하우를 공유하는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를 4월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전개한다.
다방은 누적 다운로드 수 2,300만 건, 월간 활성 사용자 300만 명의 프롭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부동산 플랫폼이다. 크린토피아는 청소의 계절 봄을 맞아 소비자들의 청소 ‘꿀팁’을 공유하며 1인 가구의 청소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크린토피아 브랜드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다방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는 다방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봄 맞이 방 청소 꿀팁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다방 앱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봄 맞이 인테리어 지원금 100만원, 5000원 상당의 크린토피아 세탁권, 크린토피아 의류보관 서비스 6개월 이용권과 자취생 필수템 크린토피아 리유저블 타포린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혼코노미의 성장과 함께 의류보관 서비스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다방 회원들이 크린토피아의 대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원ㆍ투룸,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이 봄 맞이 청소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크린토피아 서비스를 통해 산뜻하고 쾌적한 봄을 즐길 수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