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김문균 기자] 높은 온도와 습도로 푹푹 찌는 무더운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해 충분한 휴식은 필수다. 멀리 이동하는 시간을 줄이고 온전한 쉼에 집중하고 싶다면 롯데호텔 서울로 휴(休)캉스를 떠나보자.
롯데호텔 서울이 도심 속 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전용 객실을 오픈하고, ‘웰니스 리트리츠(Wellness Retreats : Sleepful Night)’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5개 객실을 웰니스 전용 객실로 꾸몄다. 객실 내에는 가누다 모션베드, 코웨이 BEREX 안마의자 페블체어, 슬립웨이브컴퍼니 브리즈 멘탈 헬스케어 디바이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2 등을 비치해 오롯이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웰니스 전용 객실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웰니스 리트리츠 패키지는 힐링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선사한다. 웰니스 전용 객실 1박과 롯데호텔 서울의 레스토랑 및 룸서비스, 베이커리 등에서 사용 가능한 F&B 크레딧 바우처 12만원,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한국 허브차 2인, 턴 다운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숙면을 위한 크라운구스 슬립 마스크 2개, 마음의 안식을 얻을 수 있는 비룡소 그림책 2권이 함께 제공되며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해 8월까지 액션 마스크 키트, 도자기 괄사 등이 포함된 43만원 상당의 한정판 톰(THOME) 키트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바쁘고 정신없는 일상 속, 몸과 마음을 돌볼 수 있는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웰니스 객실 및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체크인 직후부터 롯데호텔 서울이 제안하는 웰니스 큐레이션을 따라 여유 있는 휴식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